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 두리틀] 어린이언맨 슈트를 친국고 90년대 코미디 영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8:42

    >


    우리의 영원한< 어린 이온 맹>라'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하나 0년간의 어린 이온 멩・스ー츠을 벗고 로다 성주로 첫 영화가 드디어 2020년 첫 개봉을 앞둔 슴니다. 영국의 휴전·로프팅 작가<닥터·두리틀의 여행>의 원작 소설을 기초로 제작된 동물과의 대화를, 본인이 누를 수 있는 "두리틀 박사"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입니다.


    >


    원작 소설<닥터 두리틀의 여행>은 제가 난독증 증상에 가까워서 소설이 된 책을 읽지 못하고 모르고, 내 기억에는 하나 998년 코미디 영화로 주가를 올린 추억의 배우(?)'에디 머피'이 주연으로 자신과 재미 있게 쟈싱게 본 기억이 있는 소가족 코미디 영화였어요.


    >


    그때 서태지와 아이들보다 유행가가 많았던 김국진의 리즈 시절이라 더빙으로 닥터 둘리틀의 목소리를 김국진 씨가 맡은 것으로도 화제가 됐죠.<닥터 두리틀>일편은 북미에서 한 억 4,400만달러를,<닥터도 리틀 2>는 북미 박스 오피스 일억 한, 200만달러의 흥행을 한 쟈싱룸 성공한 코미디 영화였어요.<닥터도 리틀 3>도 들지만, 감독, 주연이 모두 교체되면서 비디오용으로 자신 왔다.


    >


    영화 닥터 두리틀의 줄거리는 아름다운 아내와 귀여운 두 딸을 둔 괜찮은 의사 두리틀이 어느 날 인생의 브레이크가 걸리지만 이내 동물의 말을 알아듣는 능력이 생겨요. 동물과의 의사소통이 가능해지면 그의 생활은 엉망이 되어 버리는데...


    >


    동물이 와서 한탄하고 본인의 병에 대해 이야기하며 치료를 요구하며 찾아오고 나서 내과 전문의였던 두리틀은 수의사로 바뀌는 귀취까지 점포에 들어갑니다. 주위에서는 그런 그를 당연(?) 정신이 혼미해졌다고 소견하고 정신병원에 감금당하는 굴욕까지 겪지만, 병에 걸린 호랑이를 구하기 위해 병원을 가석방하고 호랑이 수술작전에 들어간다는 스토리가 닥터 둘리틀의 일 이야기입니다. 요즘 젊은 분들은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아기니멀 아즈를 소개해주세요.^^


    >


    2020년에 개봉된 계획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영화<닥터 두리틀>은 아마 이전의 '에디 머피'의<닥터 두리틀 영화의 마루와 크게 칭크오 자신이 아닌 것 같지 않습니다. 기본적인 틀은 동물과의 대화가 가능한 의사라는 부분과 시대에 따른 변천 등을 적용해 가족 코미디 영화로 줄거리가 진행되지 않을까


    >


    어떤 보고 있었지만, 이 영화를 기대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관람객 분들이 같지만, 10년 마블 영화에서 어린 이온 라면으로 로다 주는 히어로 영화 사상 최고의 퇴장 장면을 관객들에게 선물하고 무겁던 어린 이온 멩・스ー츠을 친구라고'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로 출연한 1영화란 점 1 합니다.


    >


    아내 sound 닥터 두리틀 리부트 제작 소식이 발표됐을 때는 국내 영화 사이트에서는 닥터 두리틀 여행이라는 제목이 올라왔지만 공개된 국내 정식 영화 포스터를 보면 닥터 두리틀로 영화의 제목이 최종 결정된 것 같다.


    >


    첫 998년<닥터 두리틀>이 약어'에디 머피'의 원톱 주연의 코미디 영화라면 이번의<닥터 두리틀>리부트 영화에서는 에디 머피가 맡은 두리틀의 역'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말고도 연기, 스타성, 인지도에서 화려한 많은 배우들이 캐스팅되었습니다. 안토니오 반데라스, 마이클 순, 셰이프 오브 워터의 옥타비아 스팬서, 랠프 파인즈, 엠마 톰프슨, 클락 로빈슨, 보헤미안 랩소디의 라미 이용렉, 톰 홀랜드, 프랑스 최고의 여배우 마리옹 코티아르, 존 시그아인, 셀레과인 고메즈 등이 화려한 출연진이 눈길을 끌죠. 에디 머피가 깨알같이 카메오로 등장하면 정이 내용 좋을 것 같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