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수술 후 식이관리는?(울산, 부산, 밀양,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2:34

    안녕하세요 편도 전문가인 울산에서 자신이 비인후과 하나하나 진료실의 홍종철 원장입니다.편도 수술은 이비인후과에서 간단한 수술 중 한다. 수술 자체는 5분 정도 걸리지만 수술 후 식사 관리가 중요하다.


    >


    (사진은 다음 이미지의 인용)​ 환자가 성인이면 자신이 알고 조절할 수 있지만, 소아의 경우는 결말. 엄마가 약 2주 할 수밖에 없다. 편도수술을해서나는배가고프고아파서못먹으니까체중이줄어야하는데수술부위회복을위해서는먹을만큼잘먹어야합니다. 외래에서 수술 전 건강해? 성인 환자에게 5kg는 제외하고 달라고 쟈은후(후)(?)을 합니다. 이 정도로 성인에게는 통증이 있다. 편도 수술 후 항생제가 필요 없고, 자신은 전혀 항생제를 처방하지 않고 진통제만 처방합니다. 환자에 따라 통증 강도가 다르지만 통증이 심하면 더 강한 진통제를 처방하는데 진통제가 강할수록 속이 메스꺼워지고 어지러운 등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


    (사진은 앞으로 기상지에서 인용) 옛날 이과의 요즘 이과의 수술 후 식사 관리는 비슷하다. 김해서울이비인후과 근무시절 환자에게 교육한 식사관리법을 소개한다. 수술 당일과 다음날 아침까지는 차가운 맛 sound, 차가운 우유, 아이스크림 등을 먹는다. 수술 다음 날 낮 일석은 쿠가 있는 차가운 다케시마 가능하다. 아침에는 밤새 누워만 있었기 때문에 수술 부위가 부어 통증을 호소하고 삼키기가 더 힘들어 차가운 유동식을 먹어야 한다.수술 후 3일째부터는 식사울 찬 물이그와의 식은 국에 이에키아 먹는데 식사알이 상처 부위를 부드럽게 자극하고 새로운 고기를 빨리 자라고 그와잉게하는 효과가 있다. 반찬은 식은 계란찜, 연두부, 어육, 잘게 썬 부드러운 고기, 잘게 썬 과일 등을 먹는다. 뜨거운 sound식, 뿔이 있었고 깍두기 과인 단무지 같은 딱딱한 sound식 과자, 탄산 sound시료 등은 수술 후 약 2주일은 피해야 한다. 잘 먹는 환자가 통증도 적고 회복 속도도 빠르다.정리하면 하나. 수술 당일(6가끔 뒤부터): 찬 미국 sound, 찬 우유-아이 스크림 2. 수술의 하나-2일:실속 있는 차가운 죽, 찬 우유, 아이 스크림 3. 수술 3-4일 아침-건 두근는 차가운 죽, 낮 일석- 찬 물이그와의 국에 이에키웅 식사 4. 수술 5-6일 아침-물이그와의 국에 이에키웅 식사.낮 일석- 식은 진 식사 5. 수술 7하나 4일: 찬 음식 6. 수술의 하나 5일 후:상처 아문 정도로 원하는 sound식 가능 ​ 다만 아데노이드 수술만 한 경우는 평소대로 식사를 하면 된다.편도질환 진단 및 수술 선더 sound는 홍박사님께... 수술을 받으실 때는 반드시 마취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서 받으셔야 합니다.​ 홍 종철 원장은 ​ 동아 대학 병원 이비인후과 교수(2009-20하나 8)갑상선 두경부 센터장 말크이스후ー즈후ー 등록(세계 3대 인명 사전)영남 땅, 이비인후과 처음 로봇 갑상선 절제술 시행, 영남 땅, 이비인후과 처음 로봇 두경부 암 수술의 시행, 대한 갑상선 내 분비 외과학 회지 최우수 논문상(20하나 2) 대한 두경부 종양 학회 우수)상(20하나 2)미국 House Clinic의 단기 연수(2009)일본 Kuma병원의 단기 연수(20하나 3)일본 고베 의대의 단기 연수(20하나 3), 캄보디아 등 해외 의료 봉사(20하나 0,20하나 2,20개 4)라오스의 해외 의료 봉사 활동(20하나하나 20하나 3)베트남의 해외 의료 봉사 활동(20하나 5,20한개 6)의사 정부의 시험 채점 우이우오은브 산란 일사량도 한장 보건 의료 표창 논문 80여편 게재 SCI논문을 포함)MBC TV doctor, KNN건강 365등 방송 출연 다수 ​ 진료과 목목:편도-아데노이드, 갑상선, 침샘 부위 질환, 두경부 질환, sound의 성장 아이, 인후두 역류 질환, 두경부 림프절 쿠루리니 구기자:비염, 코 막힘, 축농증, 코 골이 정도, 수면 무호흡 귀:어지럼, 이명, 난청, 준 이요 무소 아이의 비였던 후과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