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타짜3: 원 아이드 잭 크랭크업- 출연진 캐스팅 및 개봉하나 정보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1:58

    안녕하세요. ックス스입니다.당 1은 길게 오랜만에 영화 소식을 다루어 보려고 합니다.즉시 영화'타자 3'에 대한 예상입니다.


    영화"타짜"이 3번째 이야기에서 찾는다는 뉴스입니다.이번 타짜의 부제는 '원 어린이 도저크'입니다. 뭐든 다 할 수 있고, 누구나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라는 뜻을 가진 제목이라고 합니다.​ 위 부의 제목에서 보듯 이번의 타짜 3의 소재는 화투가 없는 카드에서 카드 게임에서 유명한 포커를 이용한 타짜들의 이야기를 만든다고. 화투가 없는 카드를 이용한 스토리 때문에 타짜 하나, 2와는 완전히 다른 스토리가 그려지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


    그럼 이이에키은 이 변으로 최근 타짜 3의 출연 배우들을 한번 잘 봅니다.


    >


    가장 이미지 주연배우는 현재 영화 <사바할로>에서 매우 유행하고 있는 배우 박정민씨입니다. 이번의 타짜 3에서는 챠크그이의 아들인 도하 나츄루 역을 맡게 됐기 때문에 영화를 이끌어 가는 배우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타짜 하나의 조승우, 타짜 2의 탑의 역할이라고 소견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주인공에 이어 두 번째 주연배우를 소개합니다. 2번째 주연 배우는 바로 배우 류승범 씨다. 배우 류승범 씨는 이번 영화에서 도박장을 설계하는 아이크 역을 만났습니다. 아마 시즌 한개, 2에서는 아귀 또는 동식이~역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타짜 1,2에서 두 사람이 있는 팩트가 컸던 만큼 류승범 씨의 역할도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만큼 좋은 연기를 보여 주셨으면 좋겠어요.


    도박판의 매력적인 여성 역을 맡은 배우는 원래 배우 김민정 씨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 후 하차 소식을 전하면서 히로인이 바뀌게 되었다고 합니다. 잘어울릴줄 알았는데 너무 아쉽네요.


    >


    ​ 그렇다면 시즌 1,2의 김혜수, 신세경의 역할을 물려받는 사람은 누구 1인가요? 바로 1주연 작품을 맡은 배우 치에유화시이프니다니다. 시즌 1,2. 팩트로서는 생소한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


    >


    찾아보니 조연으로는 기위로 유명한 영화에 많이 출연하더라고요. 영화 밀정 비밀은 없다와 세시봉 러브픽션 등 생각보다 많이 들은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하셨죠. 최근에는 완벽한 타인으로부터 목소리 출연까지 하셨대요. 1주연 작품인 만큼 좋은 연기 보였으면 좋겠어요.


    이외에도 조연 배우의 출연진이 매우 매우 맵시다 타카 차 3이다.


    >


    앞서고 시즌 2에서 나 온 이하느이 씨처럼 최 유 저와 경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다지연 양입니다. 조연 배우지만 시즌 2의 이하느이 씨를 생각하면 영화에서 더 위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


    2번째의 조연 배우는 이광수 씨입니다. 이광수씨가 최근 영화에서 자주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도 영화 속에서 아무 생각 없이 유용하게 쓰이기 때문일 거예요. 이번의 타짜 3에서도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웃소리울하는 역할은 아닌지요.


    >


    3번째는 배우 권해효 씨이다. 얼굴에 인자함이 느껴지는 얼굴이라 일출의 조력자로 가장 유력하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추측을 해봅니다. 물론 완전히 악역을 맡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죠. 타짜 3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기대가 되는 배우이다.


    >


    네 번째는 윤제문씨다. 이미 많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이번의 타짜 3에서는 초반에 매우 일츄루과 경쟁 상대에 되지 않았는지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보겠습니다. 어쨌든 기존 영화처럼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돼요.


    >


    마지막으로 우현 씨입니다. 베테랑 배우인 만큼 이번의 타짜 3에서도 매우 기대의 배우 중 한 사람이에요. 솔직히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제1의 예상이 가지 않는 배우 중 한 사람입니다. 과연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 정 스토리가 궁금합니다.


    >


    타짜 3의 개봉 1은 아직 미정 이프니다니다. 하지만 올해 개봉하는건 확실하다고 하네요. 기이 촬영은 2월 21에 했으니 스크린에서 만자를 보고 싶겟슴니다. ​의 타짜 3이 재미 있는 것을 기대한다면 저는 이만 물러가겟슴니다.그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