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문의소개/공연섭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3:34

    안녕하세요 이벤트의 직거래 O2O플랫폼'이벵토우루'이다 이다 ^^​ 2019년!모두 새해 복 많이 받고 올해도 좋은 일 만 많이 있길 빌께요~저희"이벤트-"도 더 나은 서비스 때문에 노력하겠습니다!


    오한시은은어떤분들을소개하냐면요!저희공연분야에들어오자마자새벽의차례라는밴드에요.


    >


    새벽번은 사람들의 가장 감성적인 새벽 때마다 sound를 인정 깊게 살피는 친국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역시 sound 악인은 밤의 감성이...


    >


    '새벽돌' 팀은 계속해서 노래 활동으로 공연과 앨범 제작, sns 활동 등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디지털 싱글'새벽의 지기-꿈에서 '발매의 디지털 싱글'새벽의 지기-당싱룰그롬에 '발매의 디지털 싱글'새벽의 지기-한잔 어떻게'발매의 디지털 싱글'란 미, 한재-눈처럼 '발매, 분당 청소년 가요제 밴드 부문 대상 보이는 라디오 wowccm'슈거 테이프'코당싱 2번 메인 보컬 참여, 동대문 jw의 메리어트 호텔'와인 버스 하마'행사에 초청 공연, 홍대 상상 마당, 롤링 홀, 디 디무호, v홀, 블루 라이트 홀, 사운드 홀릭 등 클럽 공연 참가 한국 관광 공사 주관하는 k-style hub의 점심 휴식의 초청 공연 메일 로맨스 x공 빨간 사춘기-선물&서울 무카면.(Cover)곡 참여(유튜브 조회수 한두 만건 이상 face book의 클릭 건수가 하나 00만건 이상)


    우와.. 팀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들었는데 벌써 여기까지야?


    >


    앨범 활동에서 제가 또 소리악을 들어봤거든요.~ 팀 이름이 왜 '새벽 차례'인 줄 알았어요소리의악을듣는것,나 답지않은선택이아닐까요?이 팀은 공연을 하면 어쿠스틱에서 풀밴드까지 소화할 수 있다고 하는 많은 오퍼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


    팀의 보컬을 맡은 한재군은 또 개인 활동으로 열심히 음악 활동을 더 하고 있는 것 같아요..욕심쟁이..


    >


    이 음악 역시나 들어보았지만, 너무 좋습니다.완전 취저가 아닌가 싶습니다.개인적으로 팬이 되겠군요~


    앞으로 더 좋은 활동 보여주시면 좋겠습니다.'새벽돌' 팀 우리 '이벤트루'가 적극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노래 부탁드립니다.~'새벽지기'팀은 '이벤트루'로 섭외가 가능합니다.김하나의 이벤트하는 여기까지~!


    이벤트의 직거래 O2O플랫폼'이벵토우루'​ 나의[이벵토우루]은 각종 행사와 마스터들을 연결한다'이벤트 재능·시장의 직거래 O2O플랫폼'이다 이다.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모집하여 많은 '행사 기획자'들이 여러분을 모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문의는 s에서 '이벤트 루' 검색 후 메시지 요령은 대표 문의 www 번호로 연락주세요. 고마워요!


    >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루 #공연 #가수 #보컬 #축가 #어쿠스틱 #연주자 #연주자 #악기 #힙합 #뮤지컬 #성악 #클래식 #밴드 #이벤트 #모든행사 #댄스 #아티스트 #노래 #공연오퍼 #연예등록 #프로필 #레크리에이션 #레크리에이션게이입니다. #MC #진행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