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오미 미박스 S로 방 티비로 넷플릭스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9:51

    요즘 넷플릭스를 즐겨보시죠? 저는 넷플릭스를 국내드라마 재방송용으로 보고있습니다.. 다운받지 않아도 되고 바로 재생할 수 있는 점이 넷플릭스의 장점입니다.컴퓨터로 보고 있는데 제 방의 컴퓨터는 낡아서 너무 느려요. 따라서 집에서는 컴퓨터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는 보고싶고 컴퓨터로 보기가 귀찮아서 제 핸드폰과 티비를 연결하는 선을 샀습니다.But 저는 tv를 보면서 핸드폰도 하고 싶고 두 개를 같이 하고 싶어서... 그마저도 안 보이게 됐어요


    때문에 제방에 셋업 박스를 1대 추가하면 넷플릭스를 볼 수 있나 해서 우리 집에서 쓰는 티브로드에 전화하였지만, 셋업 박스를 설치해도 유ー토브는 보는데 넷플릭스가 안 된답니다.요즘 엘지유플러스에서 넷플릭스 광고를 하는데 아마 엘지유플러스 셋업박스에서만 넷플릭스가 되면 하나님 뿐이죠. 거실 TV에서는 넷플릭스가 돼서 셋업박스만 있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거실 TV는 스마트TV라서 넷플릭스가 됐거든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티브로드 셋업박스에 스마트티비라고 넷플릭스는 되더라고요. 리모컨에는 어린이 넷플릭스 버튼도 있습니다.


    >


    제 방의 텔레비전은 이것입니다.리모컨에 넷플릭스 버튼이 없는 걸 보니 스마트 TV가 아닙니다.요새는 다 스마트TV인 줄 알았는데... 어렵다...인터넷을 열보다 더 검색한 결과 샤오미박스S를 글로벌 버전으로 사면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는 정보를 얻었어요. 따라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


    저는 경매로 샀습니다 반드시 글로벌 버전을 구입하세요. 글로벌 버전으로 사야 넷플릭스가 된다고 들었어요.어차피 한글 지원이라 괜찮은 것 같아요. 배송은 1월 2개에 주문했는데 1월 7개로 주신 해외 배송이지만 5개면 빠르군요~대신 개인 합격 고유 부호가 필요합니다~​


    >


    샤오미박스S 글로벌버전은 잘 도착했어!!


    >


    상자를 열어보면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파워 라인은 글로벌 유럽형(220v)코드입니다. 한국 고유의 코드보다는 조금 연하지만 사용가능합니다.​


    >


    집에서 돌아오자마자 서둘러 설치해 봤어요. 전원선은 접속하고, 샤오미 박스 S와 텔레비전 본체에 HDMI를 접속하고, 텔레비전 리몬콘에서 사진에 있는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고, 설정은 HDMI로 선택해 주세요.


    >


    샤오미 미팍스 S의 전원을 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화면처럼 버튼을 동시에 눌러오면 됩니다.아~정말 그래서 리모컨에는 건전지가 들고 있지 않으니까 AAA사이즈 2개 준비하고 두세요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언어 선택할 수 있는데 가운데 큰 동그라미 버튼을 이용하여 한국어를 선택하세요.이후에는 와이파이를 연결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방에서 잘 되는 와이파이를 선택하십시오.


    >


    화면때문에혼란스러웠지만제가휴대폰사용자이기때문에휴대폰이휴대폰이라면샤오미박스S를사용할수없다고본인으로한다면이것은스마트폰이본인의태블릿접속시에쓰는것입니다. 그 후 누르면 되고 화면에 본인이 오는 번호도 무시하면 돼요.구글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는 화면도 본인이 오기 때문에 건너뛰셔도 됩니다.


    >


    연결되면 넷플릭스가 보이네요. 넷플릭스를 선택하고 나쁘지 않게 넷플릭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드디어 넷플릭스에 접속되었습니다. 제 방 TV에서도 넷플릭스 볼 수 있어요 주된 내용이 외롭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동백꽃을 마지막회를 못 봤는데 샤오미박스S를 설치한 기념으로 마오리 막회를 봤어요.


    65000원으로 화면에 넷플릭스 싶은 분 샤오미, 팍스 S추천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